[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동양매직은 6일 ‘항알러지엔’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원인물질인 알러지엔을 제거하는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중대형 공간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3평형 제품으로, 4단계 청정시스템(극세사 프리, 항알레르겐, 고성능 탈취, 헤파 필터)을 적용해 공기정화 기능 강화에 목적을 뒀다. 특히 기존 활성탄 탈취 필터보다 약 114% 탈취력을 강화한 고성능 탈취 필터를 장착했다.
또 독립 청정기능을 가진 플라즈마 이오나이저로 일반 공기청정기 2대의 성능을 구현한다. 공기 중 떠다니는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등 유해물질도 제품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밖에 40W의 낮은 소비전력과 누적운전 표시기능 등으로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양영성 동양매직 렌탈상품기획팀장은 "최근 공기오염에 대한 문제들이 부각되고 있어 공기청정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할 것"이라며 시장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뒤 "이번 신제품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을 완벽히 제거해 실내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신제품 알러지 제거 공기청정기(ACL-1000)(사진=동양매직)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