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지역경제 발전 협약
2015-01-23 11:15:56 2015-01-23 11:15:56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현대에이치씨엔(126560)(이하 현대HCN)은 한국외식업중앙회 동작지회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서 현대HCN은 한국외식중앙회 주요 회원사들인 지역 중소상인들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지역경제의 발전을 위해 지역채널을 통한 홍보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특히 지역주민들에게 올바른 지역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건강한 지역외식문화 형성을 위해 지속적인 보도와 프로그램을 제작키로 했다.
 
한국외식중앙회는 현대HCN이 지역 내 핵심방송국으로서 지역 중소상인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함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강화해 줄 것을 약속했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에 숨어있는 건강하고 착한 맛집들이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려져 중소상인들이 함께 상생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현대HCN의 권역인 동작지역을 시작으로 전 권역까지 협약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HCN은 한국외식업중앙회 동작지회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사진=현대HCN)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