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지역채널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요"
2014-12-24 14:54:57 2014-12-24 14:54:59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현대HCN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우리지역을 훈훈하게 만드는 특집프로그램을 지역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HCN 관악방송은 유종필 관악구청장 및 지역구민들과 올 한 해를 돌아보는 '생방송 이야기판' 특집 '아듀 2014'를 공개방송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날 특집방송에서는 2014년 가장 이슈가 됐던 지역현안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지역주민 30명과 이야기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
 
이와 더불어 2015년 관악구의 계획을 들어보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장도 마련된다. 장소는 관악구 '용 꿈꾸는 도서관'이며 오는 31일 서초, 동작, 관악지역 4번채널을 통해 방영예정이다.
 
◇현대HCN 관악방송의 '생방송 이야기판'에 출연하는 유종필 관악구청장.(사진=현대HCN)
 
현대HCN부산방송에서는 노래자랑 프로그램인 '떳다 우리동네스타' 특집방송을 통해 이색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주민들의 노래를 들어보고 점수에 따라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을 기부하는 특집 기부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지역채널 4번에서 방송된다.
 
현대HCN충북방송은 충북오지에서 공동생활하는 외출이 어려운 할머니들을 위해 서울나들이를 준비하고 이를 특집다큐로 제작 방영한다.
 
이밖에 대구, 구미 지역의 현대HCN 금호, 새로넷방송에서는 지난 16, 17일 양일간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생방송 모금방송도 진행됐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연말 불우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지역채널이야 말로 우리주변을 가장 가까이 들여다 볼 수 있는 지역민들을 위한 채널"이라며 "지역방송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현대HCN의 모든 연말특집프로그램은 현대HCN관할지역 채널4번을 통해서 감상 할 수 있으며 자세한 편성정보는 현대HCN 홈페이지(www.hc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