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CJ오쇼핑(035760)의 온라인 쇼핑사이트 CJ몰(www.CJmall.com)에서 15~16일까지 구매금액의 5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카드가 11개 제휴사와 함께 실행하고 있는 '50% M포인트 Special-쇼핑'의 일환으로 현대카드 사용 시, 구매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로 5%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상품권, 환금성 상품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CJ몰 전 상품 대상이며 무제한으로 포인트 사용 가능하다.
50% M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버버리 인기 패딩 코트를 원가 114만8400원에서 60만원 이상 할인된 54만5490원에, 200만원 상당의 몽클레어 여성 패딩을 100만원 이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CJ몰 앱을 이용할 경우,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너도 나도 ONE포인트 받자'를 통해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한 고객과 초대를 받아 앱에 접속한 신규고객 모두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CJ몰 앱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무조건 1000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승민 CJ오쇼핑 사업부장은 "신용카드 결제가 늘어나는 연말 쇼핑시즌에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특히 고가상품이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