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KT와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2014-09-01 17:59:19 2014-09-01 18:04:01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미래에셋생명 지난 29일 서울 광화문 KT 본사에서 KT와 공동 VIP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측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 수립 ▲마케팅 대상 VIP·법인고객 발굴 및 상품 관리 ▲양사 간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에 대한 적극 협조를 약속했다.
 
박형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의 차별화 된 VIP 전문 컨설팅 인프라를 통해 양사 법인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금융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송희경 KT 기업IT사업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과 VIP 고객을 위한 전문성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미래에셋생명은 VIP 컨설팅을 위해 세무·노무·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VIP 마케팅 인프라를 확장해 가고 있다.
 
◇지난 29일 서울 광화문 KT 본사에서 진행된 미래에셋생명과 KT의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에서 박형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본부장(오른쪽)과 송희경 KT 기업IT사업본부장이 협약식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미래에셋생명)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