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리아는 9월 한 달 동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otteria)에서 '전국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가장 많이 응모한 학교 전교생에게 햄버거를 배달해 주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리아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한 후 롯데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영수증 번호와 학교, 이름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참여한 학교 전교생에게 핫크리스피버거가 배달되며, 2위~3위 학교에는 불고기버거, 4위~5위 학교에는 데리버거가 배달된다.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 부모 등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다음달 8일 당첨 학교 5개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리아는 추석을 앞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950여개 매장에서 불고기버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불고기버거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 단품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 롯데리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학교대항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리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