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지니아이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초저금리 시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2014-08-20 15:49:50 2014-08-20 15:54:16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KDB대우증권은 '지니아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 여의도 본사 컨퍼런스홀에서 '지니아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초저금리시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를 주제로 홍성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장(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초저금리 상황에 대한 분석, 한국 경제의 구조적 변화와 전망, 이에 대비한 자산축적과 노후준비 방법에 대해 쉽고 명쾌하게 강의할 예정이다.
 
조완우 KDB대우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최근 저금리로 인해 투자자들의 연령에 구분없이 자산형성과 노후준비 방법 등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런 고민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만큼 많은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석신청은 27일(수)까지 지니아이 홈페이지(www.fngenii.com)와 KDB대우증권 고객센터(1588-3322)로 하면 되며, 재테크에 관심이 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인원은 선착순 150명이다.
 
한편 KDB대우증권 지니아이는 경제·금융·재테크 등 금융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주요 뉴스를 선별해주고, 딱딱한 금융 정보를 이미지·인포그래픽·카툰·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제공하는 금융 콘텐츠 채널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