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밸런스CMA 이용고객 우대서비스 제공
2014-07-31 11:10:39 2014-07-31 11:10:39
(사진제공=대신증권)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대신증권(003540)은 내달부터 CMA 고객들에게 보험료 캐쉬백, 상조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밸런스CMA 전용 우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자동차보험료 캐쉬백은 현대하이카다이렉트손해보험을 이용하는 개인고객에게 적용된다. 밸런스CMA 계좌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하는 경우 3만원을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밸런스CMA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좋은상조 이용 5% 할인우대도 제공한다. 회원료 납부 없이 본인, 가족, 본인 및 배우자 직계존비속에 대해 횟수에 제한 받지 않고 할인 이용이 가능하다.
 
자동차보험 우대서비스는 밸런스CMA로 현대하이카다이렉트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할 때 자동 적용되며, 상조 우대서비스는 좋은상조 전용 콜센터(1599-9773)에 서비스를 신청하면서 밸런스CMA 고객임을 밝히면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밸런스CMA 계좌를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장광수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사업단장 전무는 "대신증권 밸런스CMA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MA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