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홈페이지 자산관리몰 새단장
2014-06-17 17:31:00 2014-06-17 17:31:00
[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미래에셋증권(037620)은 17일 다양한 투자정보와 편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산관리몰(www.smartmiraeasset.com)을 새로 꾸며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는 기존 단순 펀드매매 기능을 넘어 채권, ETF, 파생상품 등 다양한 투자상품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은 미래에셋증권이 제시하는 투자성향별 모델 포트폴리오(MP)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비교·진단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 자산관리 포털 기능을 추가하고 빅데이터·소셜 등을 분석해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는 투자 키워드나 비슷한 연령대, 직업군 별로 선호하는 상품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비즈니스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핵심은 미래에셋증권이 가진 글로벌 자산관리 경쟁력과 투자 노하우의 집약"이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고객의 투자성향과 목표에 맞는 자산배분과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토록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영업점,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 등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미래에셋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