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NC다이노스, '우주정복 프로젝트' 이벤트 영상 공개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지난 4월 진행한 '우주정복 프로젝트' 이벤트 영상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주정복'에 대한 의미, 우주정복 원정대 모집 과정, 개막전 시구 모습까지 이벤트 전 과정이 담겨있다.
'우주정복 프로젝트'는 NC 구단의 모기업인 엔씨소프트의 기업정신(Sprit)인 '우주정복'과 NC 야구단을 활용한 이벤트로 엔씨소프트 임직원과 NC 팬들을 대상으로 이루고 싶은 우주정복, 꿈에 대한 사연 등을 받았다.
이후 NC는 당첨자인 정무용 씨에게 이번시즌 개막전 시구 기회를 제공했다. 정 씨는 프로야구 선수를 꿈꿨지만 불의의 사고로 꿈을 접어야 했다.
◇'우주정복' 헬멧 이미지. (사진제공=NC다이노스)
◇'투표하고 Two표 받자!' NC다이노스, 투표 이벤트 진행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오는 4일 열릴 지방선거일에 맞춰 외야지정석 입장권 두 장을 한 장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투표를 한 경남지역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남지역 전 선거구에서 투표에 참여한 팬들은 해당 선거구에서 투표확인증을 발급 받아, 매표소에서 확인받으면 외야지정석 한 장 가격(8000원)에 두 장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선거일 당일(4일)에 한해 시행하며, 투표권이 없는 청소년도 학생증을 지참하고 현장구매 매표소를 통해 확인받으면 동일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C 야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표하고 Two표 받자!' 이벤트 관련 이미지. (이미지제공=NC다이노스)
◇롯데자이언츠, 호국보훈의 달 행사 진행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공헌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한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6일과 가장 가까운 홈 경기인 5일에 선수단은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 전에는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 부산지방보훈청과 연계해 3~6일 '나라사랑 큰 나무' 패치를 유니폼 왼쪽 소매에 부착하고 전광판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을 알리고 경기 중에는 나라사랑 퀴즈를 출제한다.
한편 이날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호우회 회원 등 300명을 야구장에 초청하고 경기전 시구는 6.25 참전용사가 나선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