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 삼성전자와 18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2014-05-19 13:57:11 ㅣ 2014-05-19 14:01:41 [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제이티(089790)는 삼성전자(005930)와 18억5200만원 규모의 MBT 분류기(SORTER)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공시했다. 계약 규모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8.61%이며, 계약기간은 오는 8월31일까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큰손따라하기)외국인·기관 '삼성그룹주' 집중매수 이건희 회장, 병세 호전..일반병실 이동 검토 삼성 스마트워치, 1분기 점유율 71.4%..2분기도 '맑음' (1시시황)코스피, 2010선..삼성그룹주 강세 이지은 IT와 친해지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티빙 개인정보 유출에 뿔난 이용자들…집단행동 확대 조짐 (앤트로픽 쇼크)변수에 흔들린 AI 생태계…'AI 주권'이 답 (앤트로픽 쇼크)"파트너십 리스크에 10조 증발까지"…동맹 빛바랜 SKT 방송광고 시장 '빨간불'…방송사업자 매출 3년째 감소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