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 '동물팡팡' 어린이용 조각케익 출시
2014-05-02 10:45:06 2014-05-02 10:49:12
[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나뚜루팝이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용 조각케익 '동물팡팡'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동물팡팡'은 토끼, 팬더, 돼지, 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4종이 뿅망치 게임을 하는 모습을 구현한 조각케익이다.
 
케익은 초코, 딸기, 녹차, 바닐라, 체리, 요거트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맛을 음미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
 
또 나뚜루팝은 아이스크림 및 빙수 구매시 피크닉용 아이스박스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고지물이 붙은 매장에서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멀티플컵 또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이스박스를 5000원에 제공한다. 이는 빙수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이스박스 단품 가격은 1만원이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귀여운 아이스크림 케익과 피크닉용 아이스박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나뚜루팝과 함께 뜻깊은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팝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바람개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나뚜르팝)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