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재오픈
2014-04-16 18:57:35 2014-04-16 19:01:49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니콘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 다시 문을 열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카메라 제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의 홈페이지(www.nikoneshop.co.kr)를 재오픈 했다고 16일 전했다.
 
새롭게 단장한 니콘 이숍은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 상품' 코너와 특정 기간별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타임 세일' 코너 등 기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혜택은 유지한다.
 
이와 더불어 니콘 이숍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정품 액세서리 구입과 품절 제품에 대한 입고 문의를 통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니콘 이숍의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또 리뉴얼 오픈 당일부터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및 다음달 6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COOLPIX S6600 카메라를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니콘 이숍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카메라 제품과 액세서리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Nikon E Shop)’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