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싱글 음원을 발표하는 배우 박신혜. (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배우 박신혜가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을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신혜는 다음달 1일 디지털 싱글 '팔베개'의 음원을 발표한다. 박신혜는 그동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 등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를 직접 불러 탄탄한 보컬 실력을 인정 받았다.
박신혜의 노래 '팔베개'는 달콤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듀싱을 맡은 황성진 프로듀서는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목소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봄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팔베개'가 팬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영화 '7번방의 선물'와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박신혜는 현재 영화 '상의원'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극 중 박신혜는 슬픔을 간직한 왕비 역할을 맡아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