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아시아나항공은 4일부터 대학생들의 '열정과 도전'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Dream Wings)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해외 탐방을 통한 꿈의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2011년 1기부터 지난해 3기 모집까지 총 2778팀 5761명이 참가를 희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3기들이 지난해 8월 서울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열린 드림페스타를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아시아나)
'2014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꿈 여행 계획서를 개인 혹은 팀별로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접수한 후, 4월 프리젠테이션 면접인 '드림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드림윙즈 4기' 인원들은 발대식과 2박3일간의 드림캠프를 거쳐 올해 여름방학기간 중 6박 7일간의 '드림위크'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취항지를 직접 방문해 보는 '꿈의 여행'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 최종 꿈 여행결과 발표회인 '드림페스타'(8월 예정)를 통해 선발된 베스트 드리머(Best Dreamer) 3개팀에는 '겨울방학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