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혼수' 이벤트
2014-02-10 09:54:58 2014-02-10 09:59:1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침구전문 업체 이브자리는 예비 신부와 친정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이브자리 데이트'를 10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이브자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3.evezary.co.kr)를 방문해 원하는 경품과 방문하고 싶은 이브자리 매장을 선택한 뒤 친정 엄마에게 데이트 신청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세레니끄 피부관리실 웨딩패키지, SKII 웨딩세트, 워커힐 스파 패키지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17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이브자리에서 추천하는 혼수 침구 8종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총 100명을 추첨해 뚜레주르 5000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바쁜 시간 속에 혼수도 준비하고, 친정 엄마와 시간을 가지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브자리 데이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