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송석원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부문 상무와 톰 아베스톤(Tom Aveston) APAC(Asia-Pacific) 사업제휴 대표 총괄은 28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에서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제휴 협약 서명식을 가졌다.
◇28일 종로구 신문로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익스피디아 제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부문 상무(우측 두번째)와 익스피디아 톰 아베스톤(Tom Aveston) APAC(Asia-Pacific) 사업제휴 대표 총괄(우측 세번째)이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아시아나)
이날 협약식에서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5일부터 4월30일까지 익스피디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규로 이메일을 등록한 회원에게 아시아나 3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