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신한금융투자는 17일 MTS ‘New 신한아이 스마트’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New 신한아이 스마트’는 ‘스마트비서’, ‘시간별 맞춤정보’, ‘My메뉴’ 및 ‘개인화 메뉴’ 등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비서는 로그인 시 총자산, 거래내역, 증거금 확인 등 주요 거래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시간별 맞춤정보는 시간대별 주요 시황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해외시장 이슈를 전하는 모닝 브리프외에 국내 오전·오후장 주요 이슈를 전하는 서비스다.
My메뉴는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로, 이용하는 정보 화면이나 자주 쓰는 메뉴 등을 설정해 주면, 개인별로 최적화 된 메뉴 구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 ‘스마트종목검색’, ‘바로주문’, ‘팝업주문’, ‘관심종목’, ‘멀티챠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용태 신한금융투자 송용태 멀티채널본부장은 “New 신한아이 스마트는 ‘개인화, 맞춤형’을 키워드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타사 MTS와의 차별화를 통해 스마트폰 투자 서비스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