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하나SK카드가 빅데이터 활용 맞춤형 경품이벤트 제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겟모어 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겟모어 앱 시즌2’를 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겟모어 앱 시즌2는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고객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게 특징이다.
우선 ‘보유카드 별 실적충족 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드 별로 필요한 실적에 최대한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익월에 아쉽게 혜택을 놓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다.
이용대금명세서와 결제예정금액 및 카드승인내역 등 정보도 간편하게 조회활 수 있도록 했다.
하나SK카드 사용 고객은 물론 미사용 고객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다. 내년 1월까지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 비회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겟모어 앱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최저가 경매’는 일정기간 동안 가장 낮은 유일한 가격을 제시한 고객에게 상품이 돌아가는 이벤트다. 테블릿 PC, 커피 머신, 명품지갑,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룰렛 게임으로 매일 OK캐쉬백 포인트를 선물하고, 오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진행되는 ‘하루 특가 쇼핑’에서는 선착순으로 인기 상품을 50%이상 저렴하게 제공한다.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은 평소 적립한 ‘겟별’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겟별은 하나SK카드 고객의 경우 카드결제시 마다 수시 당첨되며, 비회원의 경우 겟모어 앱 내의 제휴사 광고를 시청하고 적립할 수 있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겟모어 앱 시즌2’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해 카드실적충족 현황 조회 등 경제적인 카드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경제적 혜택과 문화적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결합해 단순한 카드 부가서비스 앱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탈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