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
2013-12-10 09:04:59 2013-12-10 09:08:5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20일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하는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주간 매주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총 8일에 거쳐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역, 광화문역, 역삼역 등과 송년회가 많은 강남역, 마포역, 홍대 등 주요 상권에서 진행된다.
 
출근 시간에는 '술깨는비밀'과 '하이트제로0.00' 제품 모양의 인형 탈을 쓴 도우미가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을 방문해 숙취해소음료 '술깨는비밀'을 증정한다.
 
본격적으로 회식이 시작되는 퇴근 시간에는 경품박스에서 탁구공을 뽑는 이벤트를 열고, 탁구공에 쓰인 경품에 따라 '술깨는비밀', '하이트제로0.00'을 비롯해 30만원 상당의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출시된 '술깨는비밀'은 포도당,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항암효과와 위기능 강화,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음료다.
 
37㎉l의 저칼로리, 저나트륨, 무당류 제품이며, 자몽 과즙을 함유해 부드러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알코올 함유율 0.00%의 음료로, 술을 전혀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송년회가 많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와 직접 만나 건강하고 즐거운 송년회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함과 행복함을 전하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17일까지 페이스북에서 '하이트제로0.00이 회식비를 쏜다' 2탄을 진행하고, 매주 회식팀을 선정해 20만원씩의 회식비를 지원하고 있다.
 
◇'술깨는비밀'(왼쪽)과 '하이트제로0.00'.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