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명품 특가 판매
2013-12-06 14:42:48 2013-12-06 14:46:2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서울신라호텔 명품 아케이드는 오는 10일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을 실시한다.
 
프랑스(Marche de Noel), 독일(Weinacht Markt) 등 유럽에서 성대하게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컨셉을 차용한 것으로 아케이드에 입점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일부 품목의 경우 균일가 아이템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아이템을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프랑스 3대 니치 향수(Niche Perfume) '인 딥 디크(Diptyque)', '프레데릭 말(Frederic Malle)',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 을 아케이드에서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코너가 마련했다.
 
이와함께 세계 최고의 오디오 FM어쿠스틱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FM어쿠스틱스 제품 중 전 세계적으로 한 해 오직 2세트만 오더메이드하는 최상위 모델 XS-I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이준호 서울신라호텔 과장은 "아케이드에는 명품 중에서도 희소한 브랜드들이 모여있지만 연말이니 만큼 고객 사은의 의미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며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니치 향수 시향전 등의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에 대한 큰 호응이 잇을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신라호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