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모뉴엘의 신제품 로봇청소기 클링클링(MR6700·사진)이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18일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신제품 로봇청소기 클링클링은 올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한 2013년 ‘굿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증 받은 홈쇼핑 전용모델이다.
특히 제품 하단에 물 공급시스템 설치를 통해 수분증발로 인한 잦은 물걸레 탈부착의 불편함을 개선함으로써 물걸레 청소에 익숙한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했다.
이밖에도 진공흡입청소, 물걸레청소, 마른걸레청소가 가능하다. 고성능 BLDC 모터(Brush Less DC motor) 와 친환경 리튬 인산철 배터리를 탑재했다.
8.5cm의 높이로, 색상은 블루와 레드 두 가지다. 판매가격은 44만9000원으로 ARS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이용 시 최대 3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뉴엘은 홈쇼핑 전용 로봇청소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뉴엘 페이스북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oneual)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와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5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