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 출시
2013-11-11 10:07:56 2013-11-11 10:11:5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 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 는 자외선이 비교적 약해지는 겨울시즌 동안 집중적인 안색 개선은 물론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주름 및 미백 이중기능성의 멀티크림이다.
 
이 제품은 5℃ 이하에서 냉장 보관하는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냉장기술을 적용해, 안정화되기 어려운 순수 비타민C 성분을 15% 고농축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가공하지 않은 순수 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 및 활성산소의 생성 억제 등 탁월한 미용효과에도 불구하고 빛과 열에 의해 쉽게 파괴돼 화장품 성분으로 안정화하기 어렵다. 따라서 상온 환경에 보관하는 화장품의 경우 순수비타민C가 아닌 합성 비타민C유도체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체 임상실험에서 2주 사용시 95%의 사용자가 안색 개선 효과를, 82%의 사용자가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했다. 이는 기존의 상온 비타민C유도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사용자가 효과를 체감한 것으로 냉장화장품의 효능을 입증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프로스틴은 지난해 5월 LG생활건강에서 첫선을 보인 냉장화장품 브랜드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중동점, 포항점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www.frostine.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