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필현기자]
LG생명과학(068870)이 우리 몸에 꼭 알맞는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을 한 곳에 담았다.
유기농 원료 99%를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아이’, ‘리튠 프로-리버’ 등 모두 4개 제품으로 한 세트를 구성했다.
‘리튠’은 LG생명과학이 한국인 영양 상태에 맞춰 과학적인 배합비로 꼭 필요한 영양만을 담았다. 이중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미국 농무성 USDA의 유기농 인증 대행기관인 오리건틸스(Oregon Tilth)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았다.
◇LG생명과학이 건강기능식품 ‘리튠’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세트 판매에 나섰다.(사진=LG생명과학)
리튠은 유기농 원료(99%)로 구성돼 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8종을 하루 섭취 기준 100% 이상 고함량으로 담아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유기농 인디언 구스베리, 유기농 겨자, 유기농 구아바 등 유기농 과일 야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은 99% 유기농 원료비타민으로 건강에 건강을 더했다는 평가.
에너지 생성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6종이 일일 섭취기준 대비 100% 이상 들어 있어 부족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의 명가 영국 CRODA에서 제조한 ‘리튠 프로-오메가3’는 국제 오메가3 원료 인증기관인 IFOS에서 최고 등급인 5Star를 획득했다.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줄여주는 오메가3의 주요 성분인 EPA와 DHA를 한 캡슐(1,050mg) 당 700mg 이상 담아 하루 1캡슐로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시력 감퇴의 주원인은 우리 눈의 망막과 황반에 분포하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수가 감소하기 때문으로 알려져 있다. ‘리튠 프로-아이’는 눈 건강을 위해 천연식물인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 복합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혼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리튠 프로 리버’는 엉겅퀴에서 추출한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LG생명과학은 “‘리튠’은 일상에 지친 우리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을 위한 기능식품”이라며 “한국인 영양 상태에 맞춰 반드시 필요한 영양만을 담았다”고 말했다.
LG생명과학의 신뢰도는 주고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