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풀무원 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브루스케타(BRUSCHETTA) 아이파크점에서 '제1회 마이베베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전통 돌상차림부터 최근 유행하는 스타일의 돌상차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차림이 전시 소개되며, 스냅 사진, 성장 동영상, 답례품, 돌복(服), 모바일 초대장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5일까지 전화(02-501-5137)로 하면 되며, 행사 참가자는 개별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당일 계약할 경우 브루스케타 무료시식권 2매와 돌잔치 손님 식사와 음료 비용에 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 브루스케타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브루스케타 식사권, 스냅사진 촬영권, 돌상차림 무료 이용권, 가족 돌잔치 의상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브루스케타와 마이베베(육아·돌잔치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수컴퍼니(돌잔치 컨설팅)가 주최하고, 루세이(돌스냅 사진 촬영), 영드레스(돌잔치 의류), 칠리베베(성장 동영상 제작),
한화생명(088350)(아기 보험상품) 등 분야별 업체가 참여한다.
이씨엠디 관계자는 "전문 셰프가 바른 먹거리 식재료로 만든 음식뿐 아니라 사진, 의상 등 다양한 돌잔치 전문 업체가 연계돼 자녀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님이 꼭 필요한 정보를 얻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루스케타는 이씨엠디가 2000년 론칭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작은 빵 위에 토마토, 바질, 소시지, 해물 등을 얹은 이탈리아식 대표 애피타이저를 의미한다.
◇브루스케타 아이파크점 전경. (사진제공=풀무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