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동대구복합환승센터에 100억원 추가 출자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3-09-10 16:31:44 ㅣ 2013-09-10 16:35:22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신세계(004170)는 오는 23일 건축설계비 대금 지급 등을 위해 계열회사인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에 100억원(보통주 2000만주)을 출자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총출자액은 1490억원으로 늘어나게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방울, 다음달 23일 임시주총 개최 엔티피아, 10억원 규모 인테리어 공사 수주 대신증권 "우리투자증권 인수 추진 검토중" 로엔, 최대주주 변경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보유·양도세부터 장특공제까지…변수는 '공정가액' '합성니코틴 전자담배 탈세 의혹'에…정부 "단속 강화·엄정 대처" 한·중 서비스 무역 협력 협의회 첫 개최…의료관광 등 논의 1분기 기업 성장·수익 '껑충'…반도체 중심 기울어진 성장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