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비행슈팅게임 '떳다!떳다!비행기 for Kakao(개발사 써니싸이드업 소프트, 대표 김형민)'를 10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떳다!떳다!비행기는 엽기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활용해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기존의 비행슈팅게임과 달리 생명력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게임을 더 오래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소환수를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고 스테이지를 완료해 갈수록 새로운 몬스터와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캐릭터는 총 7종이며 각각의 특성에 따라 방사형, 화력형, 집중형 등 3가지 형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함으로써, 더욱 즐겁고 다채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할 때마다 무기 레벨이 올라 더욱 화끈한 공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떳다!떳다!비행기'의 카카오 게임하기 론칭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친구초대 이벤트에서는 초대 수에 맞춰 특별 캐릭터와 루비 10개, 별 3000개 등의 아이템이 차등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CJ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