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팀 컬러와 로고가 반영된 하이브리드 자전거. (사진제공=엑사이더)
◇엑사이더, 두산베어스 하이브리드 자전거 출시
국내 자전거 브랜드 엑사이더가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컬러와 로고가 새겨진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출시했다.
두산의 홈경기 컬러인 화이트·레드 색상과 원정경기 컬러인 네이비·화이트 색상의 2종으로 출시된 두산 베어스 자전거는 시마노(SHIMANO)사의 7단 변속기를 탑재했으며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튼튼하면서도 11.5k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두산베어스, 25일 '베어스데이' 실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2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8월의 '베어스 데이 (BEARS DAY)' 행사를 실시한다.
두산 구단은 '야구의 날'을 기념해 야구장 중앙출입문의 우측에 마련된 사인회장에서 이종욱, 손시헌, 김현수(이상 두산), 김혁민, 최진행, 박정진(이상 한화) 선수가 함께하는 합동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또한 야구장 외야 그라운드에서는 어린이 동반 가족팬을 대상으로 오후 5시35분부터 15분 동안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는 운동화·글러브·야구공을 지참하고 운동화를 착용한 부모 1명-어린이 1명에 한하며, 경기 당일 1루 외야 1-5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이날 승리기원시구는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을 진행 중인 채널A 이영돈 PD가 한다.
베어스클럽 회원은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반값에 구입 가능하며, 구단 상품(네포스, 블루매직)도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KT위즈)
◇KT위즈,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실시
경기도 수원시를 연고지로 삼는 프로야구 10구단인 KT Wiz(위즈)가 지난 21일 오후 구단의 지역밀착 마케팅인 'Let’s make our team' 시리즈의 일환으로 수원에서 여름 축제 '도심 속 여름이야기'를 개최했다.
수원시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인계동 나혜석거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KT는 'KT 위즈 야구 체험존', 'KT 위즈 플레이 존', '캐리커처 존' 등을 설치해 지역 주민들에게 '체험하는 야구 기회'를 제공했다. 이밖에 KT 위즈 레크리에이션과 치어리딩 퍼포먼스도 열렸다.
KT는 이번 축제에 1만여 명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했다.
◇롯데자이언츠, '부산 기장의 날' 행사 진행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5일 부산 사직 홈경기를 맞아 '부산 기장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롯데 구단은 오후 3시~3시30분 전준우, 황재균, 손아섭, 유먼이 참여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입장료를 할인(일반석 1000원, 지정석 50% 할인)한다. 상품매장도 20% 할인 행사(일부 품목 제외)를 진행한다.
또한 응원가, 응원도구, 캐릭터를 비롯한 응원문화를 DVD와 USB에 담은 '사직구장 응원문화 영상' 을 입장관중 1000명에게 선착순 배포한다.
야외광장에서는 부산 기장군의 특산물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부산 기장군 관광과 수산물(기장 미역, 다시마), 농산물(찰옥수수, 야콘즙, 국산 팝콘)을 알린다.
시구는 부산지역 야구 꿈나무인 김규환 선수(기장리틀 야구단 소속)가 나선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