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다양한 프리미엄 미니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동부대우전자가 제품 구매시 최대 100만원을 돌려주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싱글가전 사은행사'를 열고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mini)'와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더 클래식(The classic)' 등 동부대우전자의 대표 프리미니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과 50만원권(2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인 9월13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또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소형 콤비냉장고 더 클래식과 전자레인지를 묶음 구매할 경우 전자레인지를 30% 할인해주는 '플러스 페스티벌'도 진행할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09년 7킬로그램(kg) 드럼세탁기를 시작으로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미니 전자레인지 등 1인가구와 맞벌이가족을 위한 싱글 가전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작지만 대형 가전제품의 성능 못지 않은 프리미엄 싱글가전을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싱글가전 사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