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뉴 스포티지R'가 파워 블로거를 대상으로 시승기회를 제공한다.(사진제공=기아차)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기아차(000270)가 ‘더 뉴 스포티지R’ 마케팅을 위해 파워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직접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총 30명의 ‘더 뉴 스포티지R 블로그 마스터 시승단’을 모집한다.
이번 시승단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진, 패션, 육아, 여행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파워 블로거들이 대상이다.
당첨자는 내달 7일(수)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승은 10명씩 3개 팀으로 나눠 3가지 테마에 따라 시승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첫 번째 팀은 ‘기술 및 상품성’을 주제로, 전문적인 분야의 시승기를 작성하게 된다. 기간은 다음달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이다.
두 번째 팀은 더 뉴 스포티지R과 어울리는 여행지를 찾고 사진으로 표현하는 ‘사진 및 여행’ 테마 미션을 수행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이다.
세 번째 팀은 ‘일상 체험’ 테마에 따라, 전문지식 없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면 된다. 25일부터 9월1일까지다.
기아차는 약 3주 간의 시승단 활동이 모두 끝난 후 각 차수 별 우수자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호텔 패키지 이용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단 모집에 더 뉴 스포티지R에 관심이 많은 여러 분야의 블로그 전문가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며 “이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뉴 스포티지R만의 특별한 매력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