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비씨(BC)카드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앱은 ▲주요 사용내역 조회 간편화 ▲실시간 신용카드 해외이용 제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속도 및 용량 개선 등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한 화면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아 편리성을 높였다.
이전 버전 및 타사의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이용대금명세서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로그인 후 이용대금명세서와 관련된 메뉴를 눌러야 하는 반면 리뉴얼된 애플리케이션은 로그인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용대금명세서 외에도 최근 1주일 동안의 승인내역 합계금액, 포인트·마일리지 현황, 카드잔여한도 및 실적충족현황 등이 한 화면에 요약되어 표시된다.
신용카드의 해외 부정사용을 예방할 수 있는 '해외이용 Self On/OFF'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카드 이용자 본인이 소지한 신용카드에 대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앱에서 해외이용 제한을 등록하거나 해제할 수 있다.
당분간 해외에 나갈 계획이 없는 카드 이용자의 경우 이 서비스에서 '해외이용 제한' 등록을 해 놓으면, 해외에서의 카드매출 발생이 거절된다.
이 외에도 본인이 소유한 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충족현황, 오포인트카드 발급, 기프트카드 소득공제등록 및 잔액환불 등의 서비스들도 추가됐다.
이번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4일까지 BC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신규로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한 고객들 중추첨을 통해 스마트 노트북(1명), 여행상품 100만원권(2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쇼(100명) 등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댓글 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로워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원권(1명), 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쇼(100명) 등도 제공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