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동양증권(003470)은 26일 오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W Prestige 센터의 CEO고객을 초청해 '효과적인 부(富)의 이전과 가업승계 전략'을 주제로 가업승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뉴스토마토)
이는 앞서 5월 선보인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한 첫 공식 고객행사다.
동양증권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단순한 자산의 증식을 넘어 효과적인 부의 이전과 가업승계 전략의 실행을 통해 기업과 개인의 유·무형 자산을 영속적으로 유지·관리·증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업승계와 법인전환을 근간으로 한 부의 이전 솔루션부터 기업재무관리, 기업경영관리, 사회공헌, 패밀리클럽 전용서비스까지 패키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법인 경영자를 위한 가업승계 컨설팅, 개인사업자를 위한 법인전환 컨설팅을 제공하며, 금융자산과 부동산자산관리가 필수 서비스로 함께 제공된다.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해 PB사업본부 내 세무, 부동산, 투자컨설팅 지원조직 운영과 함께 외부 전문가 그룹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선택서비스로는 기업의 자금조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재무관리, 회계·인사 관련 자문을 제공하는 기업경영관리, 기부 및 재단설립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패밀리클럽 전용서비스가 있다.
이번 세미나는 패밀리클럽 전용서비스의 일환으로 실시된 것이며,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성공적인 가족기업의 경영전략 노하우와 부의 이전을 위한 가업승계와 법인전환 전략 등이 소개된다.
정진우 동양증권 PB사업본부장은 "거액의 자산을 가진 초부유층 고객의 다양하고 본질적인 니즈에 맞춰 구성된 동양증권의 패밀리오피스서비스를 통해 금융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가업승계와 법인전환 컨설팅이 필요한 경영자라면 전국 모든 지점에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