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이스타항공이 6월 한 달간 항공권과 함께 면세점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노선은 김포·청주·군산~제주 국내선 항공편이다. 다음달 10일부터 7월18일까지 탑승할 항공권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서비스는 주말 및 좌석 수 제한 없이 해당 기간 국내선 항공편에 이용 가능하다.
할인혜택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예약 진행시 이스타코드 박스에 'EASTAR 10' 문구 입력한 뒤, 결제 화면에 10% 할인된 금액을 확인하고 결제하면 된다.
(사진제공= 이스타항공)
또 이스타항공은 제주국제공항 JDC면세점 쇼핑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과 JDC면세점은 고객감사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JDC면세점 이용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1일부터 이스타항공 제주발 항공편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총 2만장의 할인권이 제공된다.
제주국제공항에 위치한 JDC면세점 이용시 해당 할인권을 제공하면 면세품 구입 금액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타 할인내용과 중복사용은 할 수 없다. 10% 할인권은 선착순 제공으로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이스타항공 제주발 탑승고객은 JDC면세점에 이스타항공 탑승권을 제출하면 5%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