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미디어허브가 모바일 IPTV 서비스인 '올레tv now'를 한층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결합할인 상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올레 인터넷과 올레tv, 올레 모바일 상품을 모두 이용하는 가입자는 결합할인을 통해 월정액 5000원(부가세 별도) 상당의 올레tv now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올레 tv만을 이용하는 고객과 인터넷과 모바일 이용하는 고객 역시 3000원 월정액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 2000원(부가세 별도)에 올레tv now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올레 LTE가입자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올레tv now팩 가입 시 월정액 5000원(부가세 별도)으로 올레 tv now 콘텐츠 및 2만원 상당의 전용 LTE 데이터 3GB(기가바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 데이터 이용료 부담 없이 모바일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올레 인터넷, 올레 모바일 상품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달 동안 올레닷컴 홈페이지(
http://www.olleh.com/)를 통해 올레tv now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올레tv now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스마트 기기, PC 등을 통해 실시간 채널 및 VOD를 시청 할 수 있는 서비스로 58개 실시간 채널과 3만8000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올레 tv now 결합할인상품 안내(자료제공=KT미디어허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