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컴투스(078340)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에서 한정판 동물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팜을 서비스하는 국내 오픈마켓 3사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5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이용자나 게임에 2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의 허브ID를 입력하면 초대 성공 스탬프를 제공한다. 2번째 스탬프를 획득하면 '마녀토끼'가 지급된다.
초대받은 친구들은 게임을 실행 한 뒤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기만 하면 '천사토끼'를 받을 수 있다. 한정판 토끼아이템 2종을 모두 획득하기 위해서는 친구 동물 캐릭터와 교배 신청을 할 수 있는 '동물 교배소'에서 마녀토끼 혹은 천사토끼를 찾은 뒤 선택하면 된다.
특히 천사토끼와 마녀토끼 2종을 모두 얻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탭북'을 선물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5월 9일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