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은 외식 브랜드 비비고와 빕스, 빕스버거에서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직장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CJ(001040)의 한식세계화 브랜드 비비고는 이날 인원수에 맞게 주문할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1인용 '싱글 세트'는 치킨볶음밥과 화이트치킨, 덮밥과 떡볶음으로 구성된 2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인이 즐기는 '커플세트'는 덮밥과 비빔밥, 닭강정, 떡볶음, 해물파전으로 구성된다.
또한 3~4인 고객을 위해 식사 메뉴와 인기 타파스(전채요리) 메뉴를 조합한 '패밀리 세트'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양배추, 케일잎으로 감싼 밥과 불고기를 쌈장에 찍어 먹는 쌈밥, 그린샐러드, 닭강정, 해물파전으로 구성된 '이지 피크닉박스'와 인기 타파스 메뉴 4종을 묶은 '타파스 세트'도 판매한다.
'이지 피크닉박스'는 하루 전 매장에 예약해야 하며 기타 세트는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빕스는 오는 17일 샐러드바에서 제공되는 치킨, 마가리따 피자, 단호박 먹물 피자, 어니언&블랙올리브 피자 중 2가지를 선택하는 '커플 세트'를 출시한다.
샐러드바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하는 '피크닉 세트', 4인용 세트에 1가지를 추가해 총 5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 세트'도 선보이며 인원수만큼 캔 콜라가 제공된다.
빕스의 피크닉 세트 메뉴는 전국 매장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제버거 브랜드 빕스버거는 빕스버거, 백설불고기버거, 버팔로 핫윙 6개, 카프리 2병으로 구성된 '맥주 세트'와 빕스버거, 빕스클래식버거, 칠리프라이즈,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커플 세트'를 출시했다.
이들 메뉴는 CJ푸드월드점에서 즐길 수 있으며 평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나들이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피크닉 메뉴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며 "다양한 메뉴로 소풍 먹거리를 준비하는 부담을 덜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