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자사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에서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27일 오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구마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3년 WBC 국가대표 세트덱 추가 등 신규 선수카드를 업데이트했다.
또 기존 KBO와 MLB 등 각기 다른 리그에서만 용병을 영입할 수 있었던 용병 영입을 동일 리그에서도 가능하게 하는 '선수 영입 다양화' 시스템도 전격 도입했다.
선수카드 보유 가능 개수도 기존 600장에서 최대 900장으로 늘리고 2012년도 스태프 카드도 추가해 이용자들이 더욱 전략적으로 선수를 활용할 수 있게끔 했다.
넷마블은 이번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마구마구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하는 2012년도 KBO구단의 선수카드와 스태프 카드를 지급하고, 기존·복귀 이용자에게는 2만9000원 상당의 초기화권 패키지와 100만 거니 등의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선수카드 7장 세트를 무조건 제공하고, 출석 횟수에 따라 레어 선수카드, 선수카드 30장, 10만 거니 등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