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수남기자] 프랑스 국민차 브랜드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판매 회사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22일부터 방송되는 엠넷 슈퍼보컬 서바이벌 '보이스코리아2'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판매 회사인 한불모터스가 엠넷 슈퍼보컬 서바이벌 '보이스코리아2'를 공식 후원한다. 한불모터스는 서바이벌 최종 우승자에게 DS3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엠넷 보이스코리아2는 기존의 오디션 형식을 파괴한 블라인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오로지 참석자들의 목소리와 보컬 실력만으로 최고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보이스코리아2의 최종 우승자에게 프리미엄 해치백 DS3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시트로엥이 함께 하는 '보이스 코리아2'는 이날 밤 11시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화제의 프로그램을 통해 시트로엥 DS3의 매력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엠넷 보이스코리아2 공식 후원을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시청률 46%를 자랑하는 국민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