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영화 '위험한관계' VIP 시사회
2012-10-11 14:15:55 2012-10-11 14:17:1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엔제리너스커피는 영화 '위험한 관계'의 VIP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여의도 CGV에서 개최된 시사회에서는 주연배우 장동건과 장백지가 무대인사를 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엔제리너스커피 관’을 마련하고 일반인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시사회에 참여한 일반인 VIP는 엔제리너스커피 문화이벤트 ‘컬처리너스’를 통해 선정됐다. 지난달 21일부터 10월2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www.angelinus.co.kr)에서 시즌 신제품 ‘가을라떼 5종’ 관련 댓글을 단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했다.
 
‘컬처리너스’는 온라인 문화 이벤트로 각종 영화·공연 관람권 제공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개최해왔다. 기존에 매장을 통해 실시해왔던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확대하고자 2012년 7월 창설했으며, 엔제리너스커피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폭넓은 혜택제공을 위해 온라인으로 플랫폼을 변경했다.
 
커피업계 SNS 강자로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문화이벤트를 연계 운영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결과 고객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으며, 금번에는 문화혜택의 질을 높이고 규모를 확대하고자 자사 최초로 VIP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