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맞추고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먹자"
2012-09-07 10:09:02 2012-09-07 10:10:0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추석을 맞이해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퀴즈는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19일 웹사이트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를 홍보, 마케팅 지원하는 협회로 지난 2009년부터 소고기 소비량이 가장 많은 명절 시즌 교통광고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추석 시즌에는 분당 시내버스 포스터와 판매처 인근을 지나는 버스 내 음성광고와 인근 아파트 엘리베이터 내에 설치된 LED 광고판을 통해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이벤트’ 광고 및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