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TS 등 신규 고객에 LG제습기 제공
2012-07-23 10:11:48 2012-07-23 10:12:59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올레 인터넷과 올레TV 스카이라이프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인기상품인 LG전자(066570) 제습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T(030200)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레 인터넷과 올레TV 스카이라이프(올레TV 포함) 동시 신규가입 고객에게 국내 최저소음 및 자동습도조절 기능이 포함된 LG 제습기(6L)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인터넷 단일상품 가입 고객도 5만원의 추가 부담금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KT는 연일 장마로 인해 높아진 생활불쾌지수 때문에 제습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선풍기와 함께 이용하면 에어컨의 절반도 되지 않는 전력으로 그와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수 있어 여름철 효율적인 전력 소비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계승동 KT 홈Sales본부장은 "유난히 덥고 습한 우리나라의 장마철에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올레TV 스카이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제습기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 작은 불편들까지를 고려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고객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상품가입과 이벤트 관련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올레 인터넷과 올레TV 스카이라이프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제습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