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현대홈쇼핑(057050)의 인터넷 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은 중소협력업체 상품을 홍보하고 고객의 착한소비를 돕는 '착한소비 엔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른 중소기업 상생과 착한 소비를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현대H몰이 매달 한 곳의 중소협력업체를 '엔젤 컴퍼니'로 선정하고 고객이 이 업체의 '엔젤 상품'을 구입하면 판매된 수량만큼의 선물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증하는 방식이다.
이달 중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협력업체는 슈즈전문멀티샵 'S마켓 코리아'로 S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운동화와 레인부츠 등 총 60여개의 엔젤상품을 구입하면 판매된 신발 개수만큼 '호보켄 슬리퍼'를 1개씩 적립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기증할 예정이다.
엔젤컴퍼니로 선정된 업체는 온라인 현대H몰 메인페이지에 노출되며, 고객에게는 엔젤 상품 구매금액의 10%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현대H몰은 이 프로젝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매월 선정된 엔젤 컴퍼니와 엔젤 상품을 한데 모은 '엔젤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임성진 현대홈쇼핑 e-리빙팀 책임 상품기획자는 "현대H몰과 중소협력업체, 그리고 고객이 하나돼 좋은 뜻을 이루고자 기획된 행사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