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홍보대사 배우 이서진 "유럽 명차에 견줘 전혀 손색없다"
2012-05-16 10:44:50 2012-05-16 10:45:20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기아자동차가 첨단 럭셔리 대형세단 'K9'의 홍보대사로 배우 이서진씨를 선정했다.
 
기아차(000270)는 배우 이서진 씨의 품격 있고 세련된 이미지가 획기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한 'K9'에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이와 같이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16일 첨단 럭셔리 대형세단 'K9'의 홍보대사로 배우 이서진씨를 선정했다. 왼쪽부터 배우 이서진씨,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
 
이서진씨는 'K9' 론칭 광고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차분하고 품격 있는 목소리로 기아차가 대표 플래그십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서진씨가 직접 선택한 'K9'은 오로라 블랙 펄 색상의 3.8 프레지던트 모델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차량통합제어 시스템(AVSM) 등 국내 최초 신기술이 탑재된 최고급 사양의 트림이다.
 
이서진씨는 "K9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차로, 유럽 유수의 명차들에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홍보대사로서 직접 운전하며 주변 분들에 K9의 장점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서진씨를 통해 K9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가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며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K9'을 알림으로써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또 지난 4일 전국 주요도시 22개소 지점(K 라운지)에서 VIP 초청 전시와 시승회를 개최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7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사전 계약 고객인 용인시 한마음정형외과의원 원장 김재홍씨(54세)에게 'K9' 1호차를 전달하며 본격 출고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