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오쇼핑(035760)은 할인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김장훈 플라워 온라인 이용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방송시간은 11일 오후 4시40분부터다.
김장훈 플라워는 기부천사로 알려진 가수 김장훈이 올해 3월 오픈한 온라인 꽃배달 서비스 사이트다.
이번 판매 방송에선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이용권과 5만원 이용권을 30% 할인한 7만원과 3만5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CJ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받은 이용권 번호를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13일인 일요일전에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을 완료한 건에 대해 15일 스승의 날 이전에 배송 가능하다.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사회 단체 '반크(VANK)'에 기부힌다.
이정필 CJ오쇼핑 상품기획자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이 되면서 꽃 선물을 준비해야 할 날이 많아진 만큼 비용에 대해 부담을 느낄 고객을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구매를 통해 사회 공헌에 일조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의미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