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세진기자]
웅진코웨이(021240)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서 18cm 두께의 한 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소형 냉온정수기로 주목 받고 있는 한 뼘 정수기의 성능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일 출시된 웅진코웨이 ‘한 뼘 정수기’는 기존 냉온정수기 대비 사이즈가 50% 이상 축소된 제품으로 한 뼘 남짓 크기의 정수기에 냉수, 온수, 정수기능을 모두 담아냈다.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크기를 줄이기 위해 순간온수가열 시스템, 전자냉각장치, 나노트랩 필터 등을 적용해 저장탱크, 콤프레샤, 온수탱크 등 정수기 내 주요기계장치들을 없앴다.
이날 웅진코웨이는 여성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뼘을 재서 정확하게 18cm가 되면 2PM 머그컵(당첨상)과 마스크팩(참가상) 등 경품을 제공하고 2PM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2월 남성그룹 2PM과 2012년 정수기 광고모델 전속계약을 맺고 압도적인 정수기 시장확대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 뼘 정수기 출시기념 행사 중 고객 이벤트 모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