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 상하목장은 전 세계적 소등 캠페인인 '지구를 위한 한 시간, Earth Hour' 참여를 독려하는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Earth Hour' 운동은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전등을 소등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캠페인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1일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에 동참한 후 인증 사진을 상하목장 페이스북(http://facebook.com/organicsnagha) 또는 매일유업 트위터(http://twitter.com/freshmaeil)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상하목장 선물 세트와 함께 유니세프 기념 머그컵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별도 공지한다.
이인기 상하목장 유기농팀장은 "상하목장은 지구의 소중함을 깨닫는 것이 진정한 유기농 실천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해 환경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자발적으로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에 참여해 지구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