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문 인재 확보 경력사원 모집
대차 채용 홈페이지서 30일까지 11개 부문 접수
2012-03-21 10:51:44 2012-03-21 10:51:57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현대차(005380)가 글로벌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21일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중 연구개발, 파이롯트, 해외영업, 상품전략, 마케팅, 구매, 법무, 기획/조사/지원, 정보기술, 품질, CL 등 11개 부문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은 현대차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30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HKAT) → 2차 면접전형 → 신체검사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 여부는 4월중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통지할 예정이다.
 
이번 경력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현대자동차 인재채용팀 트위터(twitter.com/hyundaijob) 혹은 이메일(recruit09@hyundai.com)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고, 부문별로 자세한 업무 및 자격요건은 현대차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 내에 첨부된 직무기술서에 상세히 게재돼 있다.
 
특히 현대차는 본인의 이력이 이번에 진행되는 경력사원 채용 직무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채용 홈페이지에 인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구축, 본인의 이력서를 등록할 경우 향후 관심 부문의 채용 진행시 우선적으로 채용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대응하고 미래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내부 변화를 선도할 우수인재를 적시에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기존 인재DB의 상시채용시스템과 병행해 공개 채용을 진행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재 채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