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은행 200주년을 맞아 소셜커머스 채널을 통한 '씨티 원더풀 라이프 적금 금리 우대쿠폰'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적금금리를 우대받기 위해서는 소셜커머스 쿠팡(www.coupang.com)을 통해 오는 11일까지 '적금금리 우대쿠폰'을 발급받고, 다음달 29일까지 전국의 씨티은행 영업점에서 '씨티 원더풀 라이프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씨티 원더풀 라이프 적금'은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적금금리 우대쿠폰의 금리 연 0.6%(세전) 혜택 외에 인터넷뱅킹 신규가입까지 할 경우 해당 추가금리 0.1% 포함해 ▲ 1년 가입시 연 4.5%(세전) ▲ 2년 가입시 연 4.8%(세전) ▲ 3년 가입시 연 5.3%(세전)를 제공한다. 해당 금리는 약정이율 기준 최고 연 0.7%(세전)가 추가된 금리이다.
씨티원더풀 라이프적금은 1년에서 3년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우대금리 쿠폰으로 적용된 금리 외에 가입자 본인의 생일, 졸업, 취업, 결혼, 출산, 주택구입 등 좋은 일이 생길 때마다 연 0.1%씩(세전) 금리가 가산돼 최고 연 0.5%(세전)까지 추가금리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