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올림푸스가 브랜드 체험공간을 스키장에 마련하고, 현지 할인판매 등을 시작한다.
올림푸스한국(대표이사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오는 29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현대성우리조트 스키장에서 고객 체험 공간 팝업스토어 `터치 앤 트라이 존(Touch & Try zone)’을 설치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체험제품은 신제품 PEN 3종(PEN E-P3, E-PL3, E-PM1)과 TG-310, XZ-1, SZ-30MR 등이다.
특히 PEN 3종은 올림푸스의 대표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세계 최경량의 스타일리시한 미니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Mini(E-PM1)’와 세계 최고속 AF를 갖춘 PEN 플래그십 모델 ‘PEN E-P3’,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PEN E-PL3’ 등이다.
그 외 선보이는 ‘TG-310’은 최경량의 대표 아웃도어 방수카메라, ‘XZ-1’는 동급 최강의 밝은 렌즈가 장착된 제품이며, ‘SZ-30MR’은 24배 초 망원줌 탑재된 멀티플레이형 하이엔드 카메라이다.
올림푸스코리아 측은 "체험존 구성 제품들은 견고성과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 아니라, 스키장 등 겨울철 야외여행에 최적화된 특징을 가진 최고 인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올림푸스는 체험존 오픈 기념으로, 수량한정 없는 특별할인 판매도 시작한다.
현장에서 PEN 3종(PEN E-P3, E-PL3, E-PM1)을 구매하는 고객은 30% 제품가격 할인특전과 리프트권, 추가 사은품 패키지(쿠퍼백, 4G메모리, 인화권)를 받을 수 있다. 컴팩트 카메라 구매시에는 30%할인과 리프트권, 추가 사은품 패키지(포터블백, 4G 메모리, 인화권) 등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일부 제품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체험공간을 찾은 고객은 당일 3시간 동안 무료로 아웃도어 방수카메라 TG-310을 스키장 내에서 써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리프트권과 머플러 등을 나눠준다.
김준호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이사는 “겨울철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키장에서 올림푸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체험 마케팅을 향후에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우리조트 스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팝업스토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참고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