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 15일부터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퀸즈랜드주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허니문을 떠나는 커플들은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비즈니스석을 이용하고,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최고급 베르사체 호텔에서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퀸즈랜드주는 아열대성 기후로 일년 내내 날씨가 온화하고 태양의 땅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가 있어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허니문 여행지다.
특히 골드코스트에 있는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은 로비에서부터 객실 내 소품까지 모두 베르사체에서 만든 곳으로 럭셔리 허니문의 대표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허니문 패키지에는 ▲서울에서 출발하고 홍콩을 경유하는 브리즈번 또는 케언즈 왕복항공권 (왕복 중 편도는 비즈니스석 이용) ▲골드코스트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숙박 ▲비즈니스석 이용 구간에 한해 비즈니스석 전용 체크-인 카운터 및 라운지 이용, 125% 마일리지 적립, 무료 수화물 10kg추가 혜택이 포함됐다.
내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조건으로 출발 날짜도 여유있게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항공사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요금 문의 및 예약은 대표 판매 여행사인 내일여행, 이오스여행사, 하이호주와 허니문리조트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